티스토리 뷰

  애들 키우면서 병원을 정말 자주가게 됩니다. 병원에 가면 꼭 듣는 말 중에 하나는 유산균을 꾸준히 먹이라는 것입니다. 유산균을 꾸준히 먹이면 기본적으로 면역력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뭐 그렇다고 하니 믿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먹여보면 알러지도 좀 덜한거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도 이것 저것 바꿔가며 먹여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것이 좋은지는 정확히 알 수 가없습니다. 그런데 제가 직접 아이들 것을 시험삼아 한번씩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컬쳐렐 제품이 좀 좋게 느껴집니다. 제가 먹었을 때 속이 좀 편한 느낌입니다. 제가 장이 좀 예민해서 그런지 그런게 잘 느껴 집니다.

 

 

 

  컬쳐렐 키즈패킷은 평소에는 저렴한 제품은 아닙니다. 아이허브에서 26달러에 판매하고 있고 오픈마켓에서도 26000원 정도는 줘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역시 군 PX에서는 175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좀 저렴합니다. 그러나 가끔 인터넷에서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합니다. 2만원 대에 3개를 판매해서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3팩이면 90개인데 아이 둘이랑 제가 같이 먹었더니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컬쳐렐 키즈패킷은 저에게는 효과가 좋았었고 인터넷에서 가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싸게 팔때 한번쯤 대량 구매해서 이용해 볼만한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