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에어팟 가격이 심상치가 않게 비싸졌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오픈마켓에서 약 15~16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했는데 요즘은 19~정가의 가격으로만 나옵니다. 아무래도 에어팟2가 출시될 예정이라서 애플에서 재고를 더이상 확보하지 않는데 수요는 여전해서 빗어진 현상이라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사실 SKT를 오래사용하다보니 KT의 서비스가 뭐가 있는지 잘 몰랐습니다. 몇일전에 구형기기를 네비 전용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데이터 쉐어링을 신청하러 대리점을 방문했습니다. 그때 우연히 KT QR 샵에서 KT 포인트 일부 차감으로 에어팟을 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는 플래카드를 보게 되었습니다.

 

  QR 코드를 찍어보니 정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가뭄에 단비같은 존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구매조건은 일단 KT 멤버십 포인트를 일부 차감해야 하기 때문에 KT를 사용 중이신 분들만 해당됩니다. 그리고 행사 대리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모든 대리점이 다 행사하지는 않기 때문에 미리 확인을 하셔야 됩니다.

 

 

 

  대부분 동네에서 두집 중에 한집 정도는 행사 매장입니다. 행사매장을 방문해서 QR코드로 찍고 구매절차를 진행하면 대리점 코드를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대리점 직원분이 알아서 넣어줄 겁니다. 그러면 멤버십 포인트를 일부 차감하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도 에어팟이 가지고 싶던 차에 발견을 하게 되었고 에어팟2는 비싸게 나온다고 해서 고민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물건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니고 재고량이 소진되면 판매가 닫혔다가 얼마간 텀을 두고 물건이 입고되면 다시 판매하는 형태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가까운 행사 대리점을 방문해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