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역시 외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느냐 일 것입니다. 아이들과 갔을 때 놀이 시설이 있는 음식점이 밥먹기 편한 음식점인건 말할 것도 없습니다. 


  보통 갈비집에 갔을 때 안에 놀이시설과 오락기가 있는 경우는 많이 봤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방문했던 쿠우쿠우 별내점은 다른 매장과 다르게 아이들의 놀이 시설이 존재했습니다.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인지 내부 시설도 깨끗하고 놀이 시설도 좋아보입니다. 아무래도 별내에 있다보니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이 많고 서울과는 다르게 공간적인 여유가 많이 있어서 설치된거 같습니다. 

 

 


  뭐 음식 맛이야 어느 쿠우쿠우를 가나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습니다. 일단 식당의 규모는 평균적인 쿠우쿠우 규모인거 같습니다. 음식의 종류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조금 작은 규모의 시설인 경우는 음식의 가짓수가 좀 적은데 별내점은 평균적인 수준으로 생각됩니다.


  쿠우쿠우 별내점이 있는 빌딩에 특별한 것이 없다보니 식사하고 갈데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사한 후에 제공되는 2시간 무료권으로 주차시간은 충분히 확보가 됩니다. 


  아이들의 놀이시설이 있으니 여유로운 식사를 원하는 분들을 방문해볼만 할 것입니다.  

댓글